Top5 송도 센트럴파크

  • 분위기재미있는, 깨끗한, 이국적, 화려한, 세련된
  • 인기토픽카누, 공원, 수상택시, 야경, 수상레저
  • 찾는목적나들이, 경치, 데이트, 드라이브, 피크닉

Top4 인더쥬

송도 최대 규모의 실내 체험동물원으로 50여종의 동물들이 있습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수 있는 실내 동물원 입니다.

Top3 트라이보울

트라이보울은 <2009년 인천 세계도시 축전> 행사의 기념관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후 복합문화시설로 용도를 달리해 2010년 완공된 건물입니다. 현재 트라이보울은 인천문화재단에서 위탁해 운영중이며 시민들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지역 신진 작가, 예술가 지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형극장(ARENA) 형태의 공연장과 문화예술교육, 전시 등이 가능한 다목적 공간으로 이뤄진 트라이보울에서 문화생활을 많은 시민분들이 향유하시길 바랍니다. 2F 공연장 (트라이보울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F 전시장 (*코로나19 상황으로 네이버 예약을 통한 전시 관람이 가능합니다) 트라이보울 3F 전시장 운영시간 : 화,수,목,금,토 (오후 1시 – 오후 5시 30분)

Top2 G타워 전망대

송도의 현대 건축미가 돋보이는 건축물 BEST 5! 송도국제도시는 비교적 최근에 들어 경제자유구역으로서 새롭게 개발된 곳인데요. 그만큼 화려하고 독특한 외관의 현대 건축미가 돋보이는 건물들이 많이 자리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건축미를 자랑하며 많은 송도 센트럴파크 한눈에 다 보이는 G타워 전망대 가는법 요즘 어딜 가나 날씨가 선선해서 그런지 걷기 참 좋은 거 같아요. 얼마 전에는 송도 센트럴파크에 갔었는데 단풍

Top1 케이슨24

케이슨24는 아름다운 오션뷰와 노을 명소로 사랑받고 있는 송도 아트&컬쳐 플랫폼,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케이슨24는 4.000평이상의 케이슨작업장 광장과, 해안길을 산책할 수 있는 솔찬공원을 끼고 있으며, 1F 카페, 2F 다이닝펍, B1갤러리스페이스앤과 루프탑, 가든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커피와 음악, 예술이 공존하는 수도권의 대표적 명소 caisson24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출처 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