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5 쌈지길

[손맛나는 인사동 쌈지길] 인사동 쌈지길은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한 손맛 나는 작품과 문화를 만나고 즐길 수 있는 ‘공예전문쇼핑몰’ 인 인사동의 가장대표장소입니다. [전통과 현대문화가 어우러진 곳] 쌈지길은 도자, 섬유, 금속, 목공예등의 공예샵과 젊은 디자이너들의 신선하고 실험적인 디자인샵을 만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가운데 마당과 쌈지길 곳곳에 전시, 공연등의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쌈지길만의 특화된 체험 공방/ 원데이클래스] 공예품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누구나함께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쌈지길에서는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공예품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어른과 아이, 친구와 연인 누구나함께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자기공예, 자개공예, 핸드메이드 쥬얼리 및 가죽공예, 동판공예, 유리공예, 양모펠트공예, 비누공예, 한지공예등을 원데이클래스, 자격증 클래스, 단체 클래스까지 미리 예약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Top4 다이나믹메이즈 인사동

예측불가! 짜릿하게 탈출하라! 서로 협력하며 장애물을 뛰어넘고, 미로를 탈출하라! 미로속에서 차원을 넘나들며 역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익사이팅 프로그램’으로 서로 협동하여 장애물을 뛰어넘고, 순발력과 집중력을 요하는 다양한 신체활동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Top3 인사동문화의거리

  • 분위기멋스러운, 재미있는, 한국적인분위기, 이국적, 고즈넉한
  • 인기토픽아이스크림, 호떡, 길거리음식, 골동품, 전통찻집
  • 찾는목적주말나들이, 나들이, 한복체험, 데이트

Top2 박물관은살아있다 인사동점

현실을 찍으면 상상이 되는 신기한 세계! 인사동의 놀라운 전시!! 박물관은 살아있다!! 국내 최초 착시미술 테마파크 ‘박물관은 살아있다’ 사진촬영은 필수~!

Top1 창경궁

창경궁(昌慶宮)의 처음 이름은 수강궁(壽康宮)으로, 1418년 왕위에 오른 세종이 생존한 상왕인 태종을 모시기 위해 지은 궁이었다. 창경궁의 역사는 성종 13년(1482) 창덕궁의 수리를 논하는 자리에서 대비전의 세 어른인 세조의 비 정희왕후, 덕종의 비 소혜왕후, 예종의 계비 안순왕후를 모시기 위해 폐허처럼 남아 있던 수강궁 수리를 명하면서 시작된다. 이때의 확장공사는 성종 15년(1484)에 명정전·문정전·통명전 등 주요 전각을 완공하는 것으로 대충 마무리되었으며, 그에 즈음하여 이름도 창경궁으로 새로 지었다. 이듬해 보완공사를 거쳐 궁궐다운 규모를 갖추게 된 창경궁은 창덕궁의 부족한 기능을 일정 부분 보완하는 궁궐로서 자리잡게 된다. 즉, 창경궁은 궁궐로서 독립적인 규모를 갖추기는 했으나 당시에 왕이 기거하면서 정사를 보는 궁궐로는 거의 쓰이지 않았다.

출처 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