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5 KT&G 상상마당 복합문화공간

KT&G 상상마당은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과 교류를 통해 창작자에게는 창작활동의 기회를, 대중에게는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여 실질적인 문화 저변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복합문화예술공간입니다. 2007년 9월 홍대에 첫 번째로 개관한 KT&G 상상마당 홍대는 영화관, 공연장, 디자인샵, 갤러리, 아카데미, 사진 암실, 카페 등의 시설을 구비하고 문화 저변에 숨어있는 다양한 문화예술을 발굴, 대중에게 소개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티스트와 대중의 소통채널이자 상시 신선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Top4 무신사 테라스 복합문화공간

무신사 테라스는 샵, 카페, 라운지, 파크로 이루어져있으며 쇼핑/미식/휴식 등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한 무신사의 첫 번째 패션문화 편집공간입니다. 총 800평 규모의 넓은 공간은 브랜드의 행사 공간이자 아티스트의 전시, 공연장으로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매월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지는 무신사 테라스에서 17층 전망뷰와 함께 커피 한잔의 여유까지 즐겨보세요.

Top3 T팩토리 복합문화공간

SK텔레콤의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를 소개합니다-! T팩토리의 ‘T’는 기술(Technology)과 미래(Tomorrow)를, ‘Factroy’는 끊임 없이 새로운 콘텐츠가 생산되는 창의적인 공간을 의미합니다. SK텔레콤이 선보이는 다양한 ICT서비스는 물론, 크루들이 제공하는 흥미로운 클래스까지! 기술과 문화를 아우르는 내일의 즐거움을 체험해 보세요-! * 덕콘 진행일에는 2층 체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Top2 KB청춘마루 복합문화공간

THE MARU TO CREATE 청춘마루에는 청춘들의 열정, 배움, 여유가 있습니다. EXHIBITION 전시마루 예술적 감성을 채워줄 아티스트들의 작품 전시 ME=LOVE, PLANET 봄이 왔나 봄 ME=LOVE, PLANET 봄이 왔나 봄 폰토그래퍼 CLASS 배움마루 배움의 열정을 더해줄 아카데미/강연/교육 프로그램 TALK 강연마루 청춘들의 꿈을 응원해줄 명사들의 강연 루프탑 피크닉 MUSIC 공연마루 청춘들의 스트레스를 비워줄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 SEMINAR ROOM 세미나실 열정 넘치는 청춘들의 발전을 위한 무료 세미나실 more VR Arcade VR 아케이드 51개 VR콘텐츠로 즐기는 VR체험공간 (현장 예약) more ROOFTOP 루프탑 홍대 거리뷰와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도심 속 힐링공간

Top1 더컬러스팟 : 꿈속의 자연 전시관

[The Color Spot : 꿈속의 자연] -일러스트를 영상화한 미디어아트 전시- ‘꿈을 찾는 사람, 꿈을 잃어가는 사람, 꿈을 꾸지 않는 사람 그들이 꿈을 찾아가는 과정과 함께 한다. 꿈을 향한 열정, 그 꿈을 응원하기 위한 전시 The Color Spot : 꿈속의 자연 작가 커뮤니티가 참여한 이 전시는 자연의 모습을 다루는 일러스트, 꿈속의 환상을 표현하는 미디어아트 작품을 선보인다. 또한, 자연 속에서 자신의 꿈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메시지를 전달한다. 꿈과 현실의 경계를 살아가는 우리가 계속해서 나아가길 희망한다. 꿈속의 자연에서 꿈을 이루기를…’

출처 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