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르세라핌 사쿠라 뜨개질 세트 브랜드는 튤립(TULIP)

르세라핌 사쿠라 뜨개질 세트 브랜드는 튤립(TULIP)

2.🔰리파 하트 브러쉬, 샤인레드

✦ 리파 하트 브러쉬, 샤인레드,

3.🔰Breasts and Eggs:, Pan Macmillan

✦ 허윤진 책
MIEKO KAWAKAMI : Breasts and Eggs:, Pan Macmillan

4.🔰올 어바웃 러브(All about Love)

✦ 올 어바웃 러브(All about Love)

5.🔰니체 인생론 에세이

✦ 니체 인생론 에세이
세상을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니체 인생론 에세이
르세라핌의 하루 멤버들은 사옥에서 숙소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식성과 성향도 극과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287회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르세라핌의 멤버들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12
숙소에서 이들은 밥파와 샐러드파로 나뉘어 식사를 하고, 스트레칭을 할 때나 휴식 시간에도 열정즈와 가마니즈로 나뉘어 서로 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는 넘사벽 복근운동 모습을 보여 준 후에도 남아 도는 텐션을 쓰기 위해 김채원의 강아지 시로와 함께 나들이까지 나서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메이크업이나 의상 담당 등을 포함하여 총 4명의 매니저와 함께하는 르세라핌의 모습과 미니 3집 ‘EASY’의 퍼포먼스 촬영 현장도 공개되었습니다.
르세라핌의 허윤진이 읽은 책은 일본 작가 가와카미 미에코가 발표한 ‘젖과 알’의 영어 버전인 ‘BREASTS AND EGGS’입니다. 이 책은 모녀 사이의 섬세한 감정의 변화와 동선들을 밀도 있게 묘사한 책으로, 2008년 가와카미 미에코 작가에게 일본 최고 권위의 문학상인 아쿠타가와상을 안긴 작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젖과 알’이 페미니즘 사상과 성향을 가진 작품이라며 해당 책을 읽는 모습을 방송에서 공개한 허윤진을 두고 “페미니스트가 아니냐”, “공개적으로 페미 선언하는거냐” 등의 날 선 의견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AD)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ategorized in: